2020년 02월 18일 화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바기오 ...
퀘죤지 ...
[보라 ...
은퇴이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2014 필리핀 한인총연합회 후원 골프대회 개최

 


 

뉴스일자: 2014-05-19
 

필리핀 한인총연합회 후원 초청 골프대회가 지난 10일 KC Filipinas Golf Club에서 80여명의 초청골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초청 골프대회는 필리핀 한인총연합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분들의 고마움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한인총연합회의 발전을 위한 친교의 자리를 위해 마련한 대회로 2012년 대회 이후 세 번째로 개최됐다.
오전 10시에 샷건 방식으로 시작된 대회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친선의 도모하는 대회로 참가한 모든 골퍼들에게 즐거운 한때가 됐다.
골프대회 후 KC Filipinas Golf Club 클럽하우스에서 만찬을 곁들인 시상식 행사가 진행됐다.
 시상식 행사에 앞서 세월호 참사에 대한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의 뜻으로 추모행사를 진행했다.
필리핀 한인총연합회 이장일 회장은 대회 환영사에서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이고자 항상 한인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더욱 발전된 한인 사회를 위하여 한인회에 보다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면서 오늘의 대회가 후원을 위한 일회성 대회가 아닌 한인 사회를 이끌고 있는 분들과의 상호 교류가 될 수 있는 하나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오늘 모금된 후원금은 한인총연합회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시상식에서는 메달리스트에 미소금융 오용천 이사, 챔피언 남부한인회 나성수 회장 등 수상자들에게 트로피와 부상이 수여됐다.
이날 행사는 POLIKON Inc, KC Filipinas Golf Club, 롯데펩시 (음료), 삼성전자 필리핀 판매법인, K&L Jinro, 제주항공, K&JB International 등이 후원 및 협찬했다.
 
수상자명단
메달리스트: 오용천(미소금융), 챔피언: 나성수(남부한인회장), 1st Runner UP: 함광삼(KWM Industries), 2nd Runner UP: 유향렬 대표(필리핀 KEPCO), 3rd Runner UP: 배민주(카비테투자자협의회), 니어리스트: 이윤영(BCPI CORP), 롱게스트: 최일순(골프협회 고문)
특별상
최다파: 이동수(Cosmo Medical Corp.), 최다보기: 김용국(해양인협회), 최다버디: 송광호(골프협회), 최다타: 임윤영 (카비테투자자협의회)
[마닐라서울 편집부]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