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7일 화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상공회 ...
아티스 ...
필리핀 ...
상원의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푸짐한 UPTOWN21 축제 즐겨볼까?

 

전설의 필리핀 농구 스타 신동파도 만나고, 1월 계약자는 드럼세탁기•고급형 냉장고가 공짜!
 

뉴스일자: 2009-01-23
 

2010년 케존의 떠오르는 신주거지로 부상할 한국형 아파트 UPTOWN212009 1월 풍성한 축제를 기획했다.

UPTOWN21의 전속 모델이면서 필리핀 농구계의 신화로 기억되는 신동파(현 대한농구협회 부회장)씨를 내세운 농구대회 및 사인회는 물론 1월 한달간 분양가 프로모와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하는 것.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 신동파 피에스타는 1월의 마지막날인 31() 오후 6시부터 UPTOWN21 건설현장인 케존 센트럴 애비뉴(42 Central Ave)에서 열린다. 피에스타는 간단한 저녁 만찬과 각종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피에스타에 앞서 당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될 일반인 농구잔치는 신동파씨가 참여하고, 대회 우승자는 신동파씨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농구복을 지급받는다.

또한 SM North에서 무작위 배포하는 UPTOWN21 티셔츠 교환권을 가져오면 현장에서 선착순 800명에게 티셔츠를 무료 증정한다.

UPTOWN21은 경제 위기 속에서도 내 집 마련의 꿈을 품고 있는 교민들에게 한시름 놓을 수 있는 분양가 프로모 행사를 준비했다.

1월 한달 간 기존 스퀘어미터당 69000페소에서 65000페소의 파격가를 제시하며 분양가를 낮췄다. 더구나 1월 계약자 모두에게는 평형 타입별 청약에 따라 25000페소에서 많게는 65000페소 상당의 양문형 냉장고와 드럼세탁기가 무료 옵션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청약자에게도 반가운 소식 하나. 1월 중 계약자와 청약자를 분류 추첨해 드럼세탁기, LCD TV 32”, 스즈키의 ‘ALTO’, 디지털 카메라, DVD플레이어, MP3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서비스하면서 청약자에게는 경품 당첨 확률을 높여주고, 계약자에게는 저렴한 분양가, 고가의 가전제품 무료 옵션, 경품 추첨 등의 트리플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UPTOWN21 축제는 모든 교민과 UPTOWN21에 관심 있는 이들이 참여 가능하다.

UPTOWN21 시행사 필딥필 이일모 대표는 경제난 속에서도 별 어려움 없이 공사가 진척되고 있고, 국내 금융권에서의 투자 또한 무난히 이뤄지고 있다고 말문을 열며 이 모든 것에 감사하고, 청약으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교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새해 인사를 드리고자 이번 축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덧붙여 우리 콘도의 청약자 중 한 사람이자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전설의 필리핀 농구스타 신동파씨를 내세워 필리핀 시장과 세계시장에 적극 홍보하고 있는 가운데, 교민분들도 신동파씨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봤다고 전했다.

LG그룹의 계열사인 LIG건영이 매니지먼트를 맡고, 필딥필이 시행하는 UPTOWN21은 국내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과 SK증권 등이 250억원을 합작 투자함으로써 필리핀메트로마닐라 최초로 시행된 국내 금융사의 투자 상품이다.

필딥필 김도헌 부장은 “UPTOWN21의 모든 안전성과 사업성을 따져 그 가치를 인정한 우리은행이 다올자산운용의 다올랜드 필리핀 퀘존 사모 부동산 투자신탁 18라는 공식명칭으로 개발된 부동산 펀드상품을 구매하는 형태로 투자한, 필리핀에서 전례가 없는 최초의 국내 제1금융권의 투자상품이라 할 수 있다. 그런 만큼 상품의 확실성과 시공의 안정성이 검증된 것이라 볼 수 있다.” 라며 직접 현장을 방문해 UPTOWN21을 시찰하고 축제에 참여해달라고 덧붙였다.

케존 UP와 뉴에라 대학 뒷편에 자리한 UPTOWN21은 현재 400여명의 인력들이 투입돼 건축되면서 공사진척률 50%를 보이고 있다. 2010 3월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이며, 같은 해 5월 입주 예정이다. UPTOWN21은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한 청약인 모집에서 한국인뿐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인들이 대다수 청약해와 세계인들로부터 환영받는 한국형 신흥주거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2-926-0185

[장민수 기자 smile912@manilaseoul.com]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