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5일 화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거대 ...
필리핀 ...
[빌리 ...
[보라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대명개발㈜, 교민 ‘내집마련’충족에 앞장서

 

‘더 베니스’와 ‘UPTOWN21’, 알짜 콘도만 분양
 

뉴스일자: 2008-09-19
 

필리핀 부동산 개발 및 컨설팅 기업인 대명개발㈜이 교민들의 ‘내집마련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알짜 콘도 분양에 나섰다. 지난 9월12일(금) 대명개발㈜ 이두희 대표는 메가월드 프로젝트 중 하나인 ‘더 베니스’에서 ‘임마뉴엘(Emanuele)’동 전체를 독점 분양하게 됐다고 밝혔다.
메킨리 힐 ‘더 베니스’ 쇼룸에서 열린 칵테일 파티에서 이두희 대표는 “교민사회가 많이 커지면서 필리핀에 대한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포트 보니파시오에 (대부분의 교민들이)상당한 관심을 두고 있으며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도시로는 케존시다”라며 보니파시오 메킨리힐의 중심인 ‘더 베니스’와 웅장한 성을 연상케하는 케존의 ‘UPTOWN21’에서 내집마련할 것을 적극 추천했다.
이에 노리 헐난데즈(Noli D. Hernandez) 메가월드 부사장도 “여러분의 투자로 인해 부동산이 활발히 움직이고 있고 필리핀 경제에도 무려 16번이나 영향을 줬다”며 한인을 비롯한 외국인의 부동산 투자에 감사해 했다. 헐난데즈 부사장은 “메가월드는 메트로 마닐라를 비롯해 일로일로, 세부 등지에서 6개의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더 베니스’는 메킨리힐의 진주같은 존재다”라고 설명하면서 좋은 투자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권했다.
이탈리아 물의 도시 베네치아를 컨셉으로 한 ‘더 베니스’는 콘도 앞으로 곤도라 배들이 떠다닐 수 있을 정도의 인공 호수와 유럽풍의 다리가 조성된다.
 총 7동에 약 1,800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며 이중 40%(약 490세대)가 외국인에게 분양이 가능하다. 그중 대명개발㈜은 7개동 중 ‘임마뉴엘’1동은 분양한다. 2012년 후반기 완공 예정 중인 임마뉴엘동은 162세대가 거주가능하며 39.30스퀘어(12평)부터 129.3스퀘어(39평)로 스튜디오와 1,2,3 베드룸으로 나눠져 있다. 분양가는 평당 830만원으로 구입가격은 9800만원에서 3억2700만원 사이다.
신도시로 각광받는 ‘보니파시오’는 한국대사관, 영국대사관, 한국인 국제학교, 일본인 국제학교, 중국인 국제학교 등이 들어서 교육의 도시로 급성장할 것으로 보이며 타 도시와의 접근성 또한 메트로 마닐라를 관통하는 EDSA와 C5에 인접해 마카티 중심지구와 올티가스, 공항 및 알라방 지역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한편 케존 뉴에라 대학 뒤쪽으로 3500여평 부지에 486세대로 건설되는 UPTOWN21은 지하 2층 지상 17층의 3개동과 상업용 시설 및 편의시설을 갖춘 2층, 5층짜리의 2개의 동이 오는 2010년 3월에 완공된다.
평수로는 47.85m²(15평)~204.60m²(62평)으로 6개의 기본타입에서 최대 13가지의 다양한 타입을 갖추고 있으며 분양가는 평당 500만원으로 구입가격은 7000만원에서 3억원 사이다. 웅장한 성의 구조인 UPTOWN21은 최상층을 복층(바이레벨)으로 건설하며 특히 기존의 필리핀 콘도와 달리 편복도식의 한국형 아파트로 건설됨에 따라 통풍과 편의성에 중점을 주고 있다.
내부마감 또한 기본적 가구와 에어컨 등 한국식 인테리어로 아기자기하게 마감되며 고급스파, 사우나, 휘트니스 클럽,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로 입주자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UPTOWN21이 위치한 케존시는 이미 오래전부터 필리핀국립대학(UP), 아테네오 대학 등 8학군의 교육 도시로 알려져 왔으며 최근 들어서는 5만4400평 규모의 UP NORTH 과학 및 테크놀러지 파크, NET25방송국이 건설되는 등 경제개발지역으로 활기를 띄고 있다.
대명개발㈜은 작년 9월 메가월드와 업무제휴합의서(MOA)를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으며 올해 들어서는 지난 4월 럭셔르 개발회사와 부동산 마케팅 협약을, 9월3일에는 UPTOWN21과 MOU체결을 맺는 등 교민들의 내집마련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장혜진 기자 wkdgpwls@manilaseoul.com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