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28일 화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필리핀 ...
2013년 ...
필리핀 ...
에랍,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한가위의 풍성함, 넉넉한 추석맞이 한인골프대회

 


 

뉴스일자: 2008-09-15
 

(사진 오른쪽: 단상에 가득 찬 경품들은 참가자 전원에게 골고루 전달됐다)
(사진 왼쪽: 경품으로 받은 맥주 한 박스를 들고 기뻐하는 교민)
 
교민들의 단합과 한가위의 넉넉함을 만끽하고자 하는 취지의 ‘2008 추석맞이 한인골프대회’가 타트 필리피나스 골프클럽에서 지난 9일(화) 열렸다.
 
약 80여명의 교민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친선경기로 일반대회와 달리 등수를 나누지 않고 참가자 전원이 화창한 날씨 속에 즐기고 교류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대회가 이뤄졌다.
 
대회를 주최한 한인총연합회 마카티지회와 중부경제인 연합회 측은 교민들에게 한가위의 풍성함을 나눠주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교민 사업가 및 자영업자들의 기부와 답지한 선물 등으로 참가자 전원은 한손엔 경품, 한손엔 추석 떡과 과일 바구니를 한아름 안고 돌아갔다. 
 
신해국 중부경제인연합회장은 경기 후 만찬장에서 “타국에서 명절도 잊고 생활에 매진하는 교민들에게 잠시나마 명절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대회 취지를 설명하고 “교민들이 단합해 10월에 있을 전국체전에 나가는 선수단의 건투를 빈다”며 전국체전에 나가는 교민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했다. 
 
단체주관의 교민대회에 처음 참가한다는 김덕만(마카티 거주)씨는 “대회라고 해서 참가하기를 망설였는데 막상 참가해서 교민들과 함께 어울리고 나니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주최측에서 준비한 풍성한 선물 또한 우리 명절의 정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았다”고 말하며 오늘 경품으로 받은 한국맥주 한 박스를 다 마실 작정이라며 기분 좋게 골프장을 나섰다.
 
2008 추석맞이 한인골프대회는 마카티 골프 동호회에서 주관했으며 운영위원장으로 이태균 프로, 운영회장으로 박인수씨가 경기를 운영했다.
 
추석맞이 한인 골프대회 후원
한인 총연합회, 한인 경제인 총연합회, 필리핀-대한체육회, 대한 골프협회, 대한 축구협회, 마카티 축구회, 마닐라 축구회, 마닐라 한인요식협회, 서부 경제인 연합회, 한인총연합회 마닐라지회
 필리핀대한축구협회 회장, 필리핀대한제육회 회장, 필리핀 대한 골프협회 회장, 북부경제인연합회, 예본치과, 미림가라오케, 부마 씨푸드, 남부골프협회 회장, 잉크프라자, 마닐라 쌍대포 식당, 종로약국, 클락데일리투어, 와바식당, CCL 마사지샾, 마카티 골프동호회, 마닐라 요식업 회원, FRESH BREAND, 한인경제인 총연합회, 세븐금융, LG시스템 에어컨, 경제인총연합회회장, 황소막창
 
이동은 기자 .gunnie@manilaseoul.com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