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23일 목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이경수 ...
아라우 ...
태풍 ...
필리핀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보니파시오에 물의 도시 베니치아 세워진다

 

㈜MSH, 메가월드와 MOA 체결∙∙∙ ‘THE VENICE’ 프로젝트 선 분양 나서
 

뉴스일자: 2008-07-14
 

필리핀 부동산 투자 및 개발 컨설팅 업체인 ㈜MSH(MIREA SYSTEM HANA∙대표 정경선)는 필리핀 최대 부동산개발업체인 메가월드와 업무 협약을 맺고 보니파시오 신도시에 건립될 ‘더 베니스(The Venice)’ 프로젝트 선 분양에 나선다.
지난 10일(목) ㈜MSH는 메가월드사와 MOA 체결을 맺으면서 ‘더 베니스’ 프로젝트에 있어 다각적인 투자 및 상담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MSH는 기존 메가월드와 협력 관계에 있는 법률∙회계법인 ㈜필브릿지(대표 박종율)와도 연결해 투자자들의 권익과 투자 수익을 확보하는데 역량을 다하는 서비스를 펼친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물의 도시 베니치아를 본 따 명명한 ‘더 베니스’는 콘도 앞으로 곤도라 배들이 떠다닐 수 있는 정도의 인공 호수와 유럽풍의 다리가 조성된다. ‘더 베니스’는 콘도미니엄 총7동에 약 2200세대가 입주할 예정으로 이중 1380세대가 외국인에게 분양이 가능하다. 이 중 380세대는 일본인 투자그룹에서, 1000세대는 ㈜MSH가 선분양 계약을 진행하게 됨으로써 다국적 투자가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 베니스’는 스튜디오, 1·2·3 베드룸 타입의 평수를 갖추고 있으며 분양가 또한 3밀리언 페소~13밀리언 페소의 가격선을 보이면서 다양한 투자 폭을 제시한다.
신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보니파시오의 맥켄리힐에 지어지는 ‘더 베니스’는 주위에 한국대사관, 영국대사관, 한국인 국제학교, 일본인 국제학교, 중국인 국제학교, 엔더런 호텔전문대학교가 5분 거리에 있어 앞으로 교육 도시로 급성장 할 것이다.
접근성 또한 메트로 마닐라를 관통하는 EDSA와 C5에 인접 및 마카티 중심지구와 올티가스, 공항 및 알라방이 주요 인접지역으로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편의시설 또한 대형쇼핑몰을 비롯하여 모든 지역 안에 치안시설이 잘 되어 있는 지역적 이점이 있다.
이 선 분양 프로젝트에 대해 ㈜MSH는 메가월드와 협의해 저렴한 가격으로 유동성이 높고 전망이 좋은 층을 선점해 높은 전매 수익과 투자 수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 평가했다. 또한 현지은행과도 제휴해 파격적인 대출조건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MSH 정경선 대표이사는 “교민들의 내 집 마련 차원에서 날로 높아가는 임대료로 인한 고충을 조금이나 덜고, 정확과 신뢰를 바탕으로 투자가들의 권리를 보호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며 “신뢰성 있는 관리서비스 및 투자설명으로 교민사회의 조그만 이익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언급했다. 분양문의: 986-5177
장민수 기자
smile912@manilaseoul.com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